이벤트 배너 솔더링기술_

전체 카테고리

추천 메뉴


FAQ

《 수강신청 절차 안내 》

관리자   2018.01.30 14:49:38
조회수 11,345
 

arrow STEP1 교육 위탁계약서 작성 및 접수

   


    1.홈페이지 교육 일정 표에서 이수하고자 하는 교육 과정과 날짜를 확인하기.

       
 


    2. 아래 해당 교육의 ‘교육 위탁 계약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접수하기.

   접수방식 : e-mail ( itcinkorea@hanmail.net ) 또는 FAX ( 070-8230-0014 )

   

 

IPC-A-610

610 CIS

 

610 CIT

 

610 CIS 재인증

 

610 CIT 재인증

 
 

IPC/WHAMA-A-620

620 CIS

 

620 CIT

 

620 CIS 재인증

 

620 CIT 재인증

 
 

IPC-A-600

600 CIS

 

600 CIT

 

600 CIS 재인증

 

600 CIT 재인증

 
 

J-STD-001

001 CIS

 

001 CIT

 

001 CIS 재인증

 

001 CIT 재인증

 
 

IPC-7711/7721

7711/21 CIS

 

7711/21 CIT

 

7711/21 CIS 재인증

 

7711/21 CIT 재인증

 
           
 

arrow STEP2 교육비결

 


1. 위탁계약서 접수 후 (주)솔더링기술그룹 (IPC 한국교육센터 02-2135-3003)으로 연락하기.
     (접수가 정상적으로 진행됐는지 확인) 

 

2. 교육비는 통장 입금과 카드결제중 택일.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우리은행 1005-303-194939 / 예금주: (주)솔더링기술그룹)
    *무통장 입금의 경우 교육 위탁 계약서 접수 후 3일 이내에 입금 확인이 되어야 함. 

 

-카드로 결제할 경우 (센터방문결제) 



arrow STEP3 교육 접수 및 계약 완료

 


1. ‘접수 및 계약 완료’는 교육비 납부 완료일을 기준으로 함. 

 

2. 접수 후 수강생의 일방적인 교육일 변동과 계약파기에 대해 본 교육센터는 피해 보상을
   청구할 수 있음.   

 

- 일방적인 계약 파기로 인해 발생하는 다른 수강생과 교육 센터의 인적·물적 손실 방지.
   (부득이한 사정으로 교육 일정을 변경해야 할 경우 최소 교육 시작 2주전에 교육 센터로 문의 요망)


목록!--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광고 광고A

교육일정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