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배너 솔더링기술_

전체 카테고리

추천 메뉴


공지사항

IPC 본부 공지(IPC 웹사이트 사용자들에 대한 패스워드 변경요청) 안내

관리자   2020.03.09 17:33:12
조회수 796
IPC 웹사이트 사용자들에 패스워드 변경요청 공지.JPG

현재 IPC에서는 자체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하여, 아래와 같은 기존의 IPC 관련 웹사이트들 이용자들에게 3월 8일 이후부터는 패스워드를 재설정해야 다시 해당 웹사이트들에 로그인이 가능함을 CQI(CIT가 CIS 정보를 입력하고 클래스를 개설하는 웹사이트, https://certification.ipcedge.org/)에 공지하였습니다. (별첨파일 참조)

 

1) IPC 홈페이지: http://www.ipc.org/

2) IPC 온라인스토어: http://shop.ipc.org/

3) CQI: https://certification.ipcedge.org/

4) IPC EDGE 2.0: https://my.ipcedge.org/

 

패스워드 재설정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IPC에 등록된 본인 이메일을 입력하신뒤에 "Send E-mail" 버튼을 누르시면, 이메일 받은편지함로 IPC에서 영문이메일이 옵니다.

 

https://www.ipc.org/UserResetPassword_SendEmail.aspx?app=CQIM

 

 

아래 그림은 해당 영문이메일 예시입니다.

 

untitled_173003.png 

 

위와 같은 영문이메일을 받으신 뒤에 가운데에 보시면 장문의 웹주소가 링크되어 있습니다. 그 웹주소를 들어가시면 원하시는 패스워드를 입력하시고 설정하실수 있으십니다. 참고로, 기존에 사용하시던 패스워드와 동일한 패스워드로 설정하셔도 되며, 패스워드를 새로 설정하신다면 영문 혹은 숫자로 최소 6자리 이상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다만 위의 예시 이메일에서도 맨 하단에 붉은색 글씨로 언급하고 있지만, 해당 이메일의 패스워드 설정 기능이 30분밖에 지속되지 않으므로, 위와 같이 패스워드설정 이메일을 받으신 후에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패스워드를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특히 CIT들의 경우, 만약 위의 3월 8일이 포함된 CIS 교육을 진행 중이라면, 시험을 실시하기 이전 수강자들이 패스워드 설정 이메일을 받을 수 있는 개인이메일을 사용하도록 해야합니다. 그런데 만약에 이미 IPC에 자신의 이메일을 회사이메일로 등록한 수강자가 사내가 아닌 다른 지역에서 교육을 받기 때문에 자신의 회사이메일로 접속이 불가능 하다면, 개인이메일(예: 네이버, 다음)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해당 수강자의 이메일 변경은 IPC 인증팀에서 운영하는 IPC Help Desk(https://ipcinc.atlassian.net/servicedesk/customer/portal/2/user/login?destination=portal%2F2)에 요청해야 하며, 변경처리에는 약 1~2일 정도 소요예정입니다. IPC Help Desk에 요청이 어려우시면 솔더링기술그룹으로 연락주시면 변경요청을 대행해드리겠습니다.

 

별첨 : IPC 웹사이트 사용자들에 대한 패스워드 변경요청 공지 

목록!--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광고 광고A

교육일정표









상단으로 이동